FANDOM

레고® → 테크닉 → 바이오니클® → [[{{{subtheme}}}]]
71309 (1, [[{{{before2}}}|2]], [[{{{before3}}}|3]]) << 71310 ([[{{{setwithsamenumber}}}|Set 2]], [[{{{setwithsamenumber2}}}|Set 3]]) >> 71311 (1, [[{{{after2}}}|2]], [[{{{after3}}}|3]]) 284px-LEGO logo.svg

틀:Set 71310 사냥꾼 우마라크바이오니클® 세트2016년 발표했다.

약력 BIONICLEsector01 (원본 버전)

우마라크은 천년 전에 원소 생물과 동시에 등장했습니다. 그림자에서 태어난 그는 창조물을 사냥하여 자신의 힘을 얻도록 창조되었습니다. 수호자들은 그에게 그의 이름을 지어 그의 존재를 두려워하게되었다.

우마라크는 통제의 가면을 찾아 내기 위하여 마쿠타에 의해 할당 받았다, 그 일은 그가 원소 생물을 찾아내는 것을 이끌었다. 밀림의 창조물 인 욱사르을 사냥하면서 그는 토아 레와와 대면했습니다. 짧은 전투가 끝난 후, 레와는 우마라크이 그림자에 의존하여 주위를 돌아 다니면서 나무 캐노피를 이동시켜 햇빛에 우마라크을 함정에 빠뜨리라는 식물의 숙달을 이용하여 깨달은 후 승리했습니다. 일시적으로 우마 락이 그늘을 되 찾을 수 있었고 그 그림자를 통해 순간 이동하여 현장을 탈출했습니다. 그는 곧 통제의 가면을 찾기 위해 원소 생물을 잡아야한다는 것을 알린 마쿠타와 접촉했다. 토아를 공격하고 관찰 한 후에, 그는 포하투케타르가 가장 약한 유대를 가졌다 고 추론하고 돌의 창조물이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컨트롤의 미궁에 침투하고 포하투를 공격 한 후 케타르는 통제의 가면이 숨겨진 방으로 들어가도록 그를 도와야했습니다. 토아를 섀도우 함정으로 무력화시키면서, 우마라크는 수정의 가면을 덮고있는 크리스탈을 열어서 방에서 도망 쳤습니다.

우마라크은 미로에서 상을 탈출했지만 포하투가 추구했습니다. 케타르와의 융합을 완전히 통제 할 수 없었던 우마라크은 포하투가 케타르를 공격하고 자유롭게하기 위해 그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포하투가 통제의 가면을위한 움직임을 만들 때, 우마라크는 절벽에서 케타르를 던졌다; 포하투는 케타르를 구하기로 선택했고 우마라크은 가면으로 도망 쳤습니다.

마쿠타와 다시 연락했을 때, 우마라크은 그가 마스크 히더를 제공 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그러나 통제 마스크를 쓰면 우마라크이 변형되기 시작하여 마쿠타의 권력을 넘어 파괴자 우마라크이되었습니다.

LEGO.kr 설명

무시무시한 사냥꾼 우마라크와 함께 적을 추적하세요!

마쿠타가 보낸 사냥꾼 우마라크는 정말 강력한 적수예요! 토아에게 독화살을 발사하거나 지배의 황금 마스크로 파워를 강화하고 심리 조종술을 이용해 토아를 굴복시키지요. 원소 크리처를 속여 사냥꾼 우마라크와 합체하게 하고, 그들의 특별한 힘을 이용해 사악한 목적을 달성하세요! 

  • 바이오니클® 머리와 사냥꾼 마스크, 마스크 탈착용 트리거, 섀도우 트랩 숄더 블레이드, 독특한 룬 문자가 새겨진 흉갑, 원소 크리처와 합체하기 위한 결합 장치, 자유로이 움직이는 관절을 가진 사냥꾼 우마라크가 들어 있습니다.
  • 우마라크의 무기인 본 헌팅 보우 슈터가 들어 있습니다.
  • 지배의 황금 마스크가 들어 있습니다.
  • 바퀴를 돌려 몸통을 회전시키고 무기를 휘두르세요.
  • 격한 액션 놀이를 위해 튼튼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 세웠을 때 높이는 28cm입니다.
  • 2016 레고® 바이오니클® 시리즈의 다른 원소 크리처와 교체하여 전혀 새로운 조합의 전투력을 발휘하세요.
  • LEGO.com/BIONICLE 사이트에서 자세한 조립 설명서, 게임, 애니메이션 등을 찾아보세요.

캐릭터 소개

수천년 전, 엘리멘탈 크리처의 탄생과 때를 같이하여 어둠의 기운을 받아 끔찍한 악당이 태어났어요. 그의 목적은 단 하나! 바로 크리처를 사냥하고 덫으로 포획하고 어둠 속에 가둔 다음 그 힘을 빨아들여 버리는 것이에요. 그는 수호자들 사이에서 우마라크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데, 우마라크란 그들의 언어로 ‘어둠의 사냥꾼’을 뜻해요. 수호자들은 그를 매우 두려워하며, 하루빨리 토아의 힘이 그와 대적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해지기를 기원하고 있어요. 만일 사냥꾼이 엘리멘탈 크리처를 마음대로 추적하도록 내버려 둔다면 오코토는 근본부터 파괴되어 사라질 위험에 처할 거예요.

개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