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18911895190419161920192419321934193519361937194019421946194719481949
195019511953195419551956195719581959196019611962196319641965196619671968
1969197019711972197319741975197619771978197919801981198219831984198519861987
198819891990년199119921993199419951996199719981999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2005년2006년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2012년2013년2014년2015년2016년2017년2018년2019년2022년

2012년 출시되는 레고® 세트와 제품

번호 이름 출시 연도 기술
레고 크리에이터
6910 미니 스포츠 카 2012 레디... 고! 레이싱 스트라이프와 리어 스포일러가 달린 미니 스포츠카를 타고 거리를 누비세요! 수퍼 카트나 플랫 트럭으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재활용 가능한 보관용 통에 들어 있습니다.
6911 미니 소방 구조대 2012 구조 현장으로! 이동식 사다리와 노란색 급수 호스를 갖춘 미니 소방차로 어떤 화재든 진압하세요! 소방서장의 오프로드 트럭이나 소방 헬리콥터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재활용 가능한 보관용 통에 들어 있습니다.
6912 수퍼 글라이더 2012 환상적인 에어쇼 제트기로 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세요! 랜딩 기어를 올리고, 가장 용감한 스턴트에 도전해 보세요!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강력한 헬리콥터나 정말 빠른 스피드보트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6913 블루 로드스터 2012 선글라스를 끼고, 멋진 자동차를 타고, 거리를 질주하세요. 문을 열고 디테일한 내부를 확인해 보세요. 튼튼한 오프로더나 빈티지 레이싱카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6914 선사시대의 사냥꾼 2012 도망치세요! 무시무시한 T-렉스가 날뛰고 있다구요! 입을 열면 이빨이 가득하고, 강력한 다리와 꼬리를 움직일 수 있는 이 공룡은 지금 몹시 화가 나 있답니다! 날개가 움직이는 익수룡이나 자유롭게 움직이는 브라키오사우루스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7291 레이싱 오토바이 2012 정말 빠른 오토바이로 바퀴를 불태울 듯 질주해 보세요. 커다란 스페어 타이어, 디테일한 엔진, 실제로 작동하는 서스펜션과 스티어링이 돋보이는 이 모델은 그야말로 최강의 레이싱 오토바이입니다! 멋진 헬리콥터나 전동자전거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7292 프로펠러 어드벤처 2012 엄청난 이중 프로펠러 비행기로 하늘을 지배하세요. 실제로 돌아가는 프로펠러, 움직이는 랜딩 기어, 그리고 강력한 엔진 2개를 장착한 이 비행기는 천둥처럼 큰 소리를 내며 하늘을 가릅니다! 프로펠러 2개가 돌아가는 호버크래프트나 매끈한 제트기로 다시 조립해 보세요.
7345 수송 헬리콥터 2012 수송 헬리콥터는 최고의 3-in-1 조립 세트입니다! 거대한 엔진, 실제로 돌아가는 프로펠러, 문이 열리는 후면 경사로, 접이식 이착륙 장치를 갖춘 이 강력한 헬리콥터에 싣지 못할 짐이란 없습니다. 빨간색 오프로드 자동차를 싣고 하늘로 들어 올리세요! 또 다른 멋진 모델을 만들고 싶으면, 동봉된 옵션 모델 조립 단계에 따라 수퍼 수상비행기나 트럭을 실은 튼튼한 페리로 다시 조립해보세요!
7346 썸머 하우스 2012 미니피겨 크기에 맞춘 3-in-1 해변 하우스로 멋진 해변 생활을 즐기세요! 서핑보드를 타고 서핑을 즐긴 다음, 야외에서 샤워를 하고, 해변에서 바비큐 파티를 열어보세요. 야자수에 앉아 있는 갈매기들은 조심해야겠죠? 녀석도 배가 고프니까요! 디테일이 돋보이는 해변 하우스는 지붕을 열고 위층을 분리하여 하우스 안에서 쉽게 미니피겨를 가지고 놀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변가에 다른 건물을 짓고 싶으면, 동봉된 옵션 모델 조립 단계에 따라 오두막이 딸린 해변 집이나 아담한 휴양용 콘도로 다시 조립해보세요. 서핑하는 미니피겨가 들어 있습니다.
7347 고속도로 견인트럭 2012 노란색 자동차가 고장나면 초강력 고속도로 견인트럭이 구조에 나설 차례입니다. 이중 경광등을 반짝이고 핸들을 조작하며 달려가, 견인판을 펼쳐 윈치로 차를 실어올리세요! 문이나 보닛을 열고 디테일한 엔진과 실내를 감상해보세요! 또 다른 멋진 자동차를 만들고 싶으면, 동봉된 옵션 모델 조립 단계에 따라 세련된 스포츠카나 튼튼한 크레인 트럭으로 다시 조립해보세요!
레고® 히어로 팩토리
6200 에보 2012 주목하라! 에보! 못된 악당들이 히어로 팩토리에서 탈출했다. 악당들을 빨리 잡아야 한다! 강력한 플라스마 슈터, 항독성 신발, 탱크 암으로 무장하고 있으므로 녀석들을 제자리에 돌려놓는 데 필요한 모든 걸 다 갖추고 있는 셈이다!
6201 톡식 리퍼 2012 히어로들이여! 히어로 팩토리에서 탈출한 톡식 리퍼가 고향 제트차야 행성에서 발견되었다. 빨리 가서 잡아야 한다. 치명적인 유독성 폐기물 공격, 날카로운 집게발, 강력한 레이저 커터로 무장하고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우린 너희 히어로들만 믿는다!
6202 로카 2012 로카! 약삭빠른 악당들이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했다! 녀석들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길 바란다. 특수한 열감지 안경으로 악당들을 찾아낸 후, 석궁과 에너지 방패를 사용해서 생포하라! 로카가 있기에 은하계가 안전하다는 걸 확실히 보여주도록!
6203 블랙 팬텀 2012 적색 경보! 히어로 팩토리 내부에서 블랙 팬텀이 발견되었다! 어떤 희생을 치루더라도 막아내야 한다. 무시무시한 아라크닉스 드론, 군용칼, 날카로운 칼날과 철퇴가 달린 창을 능수능란하게 사용하므로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우릴 실망시키지 않을 거란 걸 믿는다!
6216 조블레이드 2012 경고! 조블레이드가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해서 물의 행성 스킬라로 탈출했다. 무시무시한 집게발과 날카로운 지느러미, 마그마 블레이드로 무장한 조블레이드가 비록 홈 그라운드로 들어갔지만, 커다란 올챙이 처럼 생긴 녀석을 반드시 잡아내 히어로 팩토리로 데려오리라 믿는다. 행운을 빈다!
6217 써지 2012 써지! 히어로 팩토리에서 악당들이 탈출했다. 반드시 다시 잡아오도록!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으므로 하이 파워 전기 슈터, 플라즈마 건, 정말 두꺼운 초강력 갑옷으로 확실하게 무장하라. 악당들을 확실히 잡아넣고 깜짝 놀라게 해주길!
6218 스플릿 페이스 2012 히어로들! 이 메시지를 받을 수 있길 바란다! 스플릿 페이스가 탈출하여 히어로 팩토리 통신망을 교란하려 하고 있다. 모든 걸 산산조각내는 녀석의 집게발, 플라즈마 건, 정밀한 레이저, 이중인격에 맞서 싸우려면 필요한 모든 걸 갖추고 늦기 전에 막아내야 한다. 우리 사전에 실패란 없다!
6221 넥스 2012 응답하라, 넥스! 악당들이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했다. 녀석들을 붙잡아 다시 감옥에 가둬야 한다! 우리편 팀원들은 강력한 플라즈마 슈터, 정밀한 레이저 커터, 초강력 수퍼 갑옷, 히어로 수갑으로 무장하고 있다. 이러한 장비만 있다면 악당들도 힘 한 번 써보지 못하고 무릎 꿇을 것이다!
6222 코어 헌터 2012 적색 경보 발령! 코어 헌터가 마쿠히어로 시티 어딘가에서 난동을 부리며 집게발로 히어로들을 마구 공격하고 있다. 코어 헌터의 플라즈마 슈터, 멀티 비전 마스크, 날카로운 징이 박힌 갑옷은 위험하며, 특히 히어로 코어 제거 장치는 어떻게든 피해야 한다. 당장 체포하지 않으면 모든 히어로와 은하계가 혼란에 빠질 수 있다!
6223 벌크 2012 벌크 응답하라!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한 악당들을 체포해야 한다! 우리편 팀원들은 강력한 미사일 발사장치, 히어로 레이저 슈터, 초강력 수퍼 갑옷, 초정밀 레이저 표적, 히어로 수갑으로 무장하고 있다. 악당들을 찾아내 체포한 후 수갑을 채워 이송하라!
6227 브리즈 2012 브리즈, 이 메시지를 들을 수 있길 바란다! 히어로 팩토리가 뚫리면서 악당들이 사방으로 흩어지며 도망쳤다! 강력한 로켓 신발, 이중 날 군용칼, 플라즈마 슈터, 6각 에너지 방패로 무장한 채 하늘로 날아올라 악당들을 잡아내고, 누가 진정한 승자인지 확실히 보여줘라.
6228 트론랙스 2012 경고! 트론랙스가 블랙홀을 통해 탈출한 후 하이브 행성에 숨어들었다! 신속하게 달려가 사악한 악당을 생포하라. 맹독물질 발사기, 치명적인 스팅어 미사일, 날카로운 집게발에 대비하라. 이번 작전에 실패란 있을 수 없다!
6229 XT4 2012 히어로들에게 알린다! XT4가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해서 고향 행성 메크나로 숨어들었다. 정말 날카로운 원반 슬라이서와 공격용 블레이드 2개, 레이저 슬라이서로 무장한 녀석의 네 팔에 수갑을 채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중금속 로봇 근처에서는 각별히 조심하라!
6230 스토머 XL 2012 스토머! 심각한 문제가 생겼다!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한 악당들이 은하계 곳곳으로 흩어졌다! 파워 검, 히어로 플라즈마 블래스터, 정찰 꿀벌, 히어로 수갑 등 첨단 장비를 총동원하여 악당을 체포하고 그들의 손에 수갑을 채우도록!
6231 스피다 데몬 2012 비상! 비상! 스피다 데몬이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하여 니트로 로켓 오토바이를 타고 얼음 행성 콜릭스 IV로 도망치고 있다. 윙 블레이드, 번개 볼트 핸들, 레이저 휠, 번개 배기장치로 무장한 두 바퀴 오토바이와 스피다 데몬은 위험한 악당이다!
6282 스트링거 2012 스트링거, 제발 응답하라! 히어로 팩토리에서 도망친 악당들을 반드시 저지해야 한다! 특별히 강력한 악당들을 상대할 수 있도록, 첨단 보강 갑옷, 음파 스피커, 강력한 소닉 블래스터, 히어로 수갑을 지급했다. 악당들을 찾아내 수갑을 채울 때가 왔다!
6283 볼틱스 2012 모든 히어로들에게 알린다!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한 볼틱스가 탄자리 VI 발전소의 전력 공급을 차단하려 하고 있다. 볼이 발사되는 볼트 블래스터, 위험한 번개 채찍, 전기 불꽃 요소, 전압 증폭 스위치로 무장한 녀석은 진짜 엄청난 파괴력의 소유자이다. 너무 늦기 전에 녀석을 막아야 한다!
6293 퓨노 2012 퓨노, 응답하라! 악당들이 블랙홀을 통해 탈출했다. 너의 특수 능력이 필요하다. 일부 악당들이 물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강력한 아쿠아 제트 팩, 작살, 플라즈마 건을 장착하고 준비하는 게 좋을 것이다. 녀석들을 뒤쫓아 물속에서 잡아내라!
레고® 스타워즈™
9488 엘리트 클론 트루퍼와 코만도 드로이드 배틀 팩 2012 분리주의자들이 새로운 드로이드를 보내 공화국군을 공격하고 있지만, 클론 군대의 엘리트 트루퍼들은 강력한 공화국 기갑포라는 새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포탑을 올려 미사일을 발사하는 순간 모두 사방으로 도망쳐야 할 거에요! ARC 트루퍼, ARF 트루퍼, 적 코맨더 드로이드 2개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89 엔도 레벨 트루퍼와 임페리얼 트루퍼 2012 이 환상적인 새 배틀 팩으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의 엔도™ 전투를 재현해 보세요. 비밀의 저항군 은신처에서 엔도 레벨 트루퍼를 도와 제국군에게 깜짝 공격을 시작하세요. 스톰트루퍼, 스카우트 트루퍼, 엔도 레벨 트루퍼 2개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0 드로이드 탈출 2012 C-3PO와 R2-D2는 데스스타에 관한 비밀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탈출 포드를 타고 사막 행성 타투인으로 가는 동안 잡히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과연 이들은 스피더 바이크를 탄 제국의 샌드트루퍼들에게 잡히지 않고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을까요? C-3PO, R2-D2, 샌드트루퍼 2개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1 지오노시안 캐논 2012 사령관 배리스 오피와 클론 장교 그리가 이끄는 클론 군대가 지오노시스 행성을 공격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을 겁니다. 모든 걸 예상하고 있는 지오노시안들이 듀얼 미사일이 달린 강력한 제노시안 캐논으로 반격해 올테니까요! 배리스 오피, 클론 장교 그리, 제노시안 전사, 지오노시안 좀비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2 타이 파이터 2012 유명한 타이 파이터를 타고 저항군을 뒤쫓으세요! 듀얼 미사일과 여닫을 수 있는 조종석을 갖춘 크고 유명한 제국군의 스타십이 저항군과의 전투를 위해 다시 한 번 돌아옵니다! 타이 파이터 조종사, 제국군 장교, 데스스타 트루퍼, R5-J2 드로이드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3 X-윙 스타파이터 2012 클래식한 X-윙 스타파이터를 타고 우주로 떠나세요! 공격 모드에서 접히는 날개, 양성자포, 접이식 랜딩 기어, 여닫을 수 있는 조종석을 갖춘 스타워즈™ 세상 최고의 전함이 사악한 제국과의 전투 흐름을 뒤바꾸기 위해 다시 한 번 돌아옵니다. 루크 스카이워커, 제크 포킨스, R2-D2, R5-D8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4 아나킨의 제다이 인터셉터 2012 이제 시스의 견습생이 된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접이식 날개 플랩, 여닫을 수 있는 조종석, 듀얼 미사일이 달린 제다이 인터셉터를 타고 무스타파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오비완 케노비가 자신을 쫓고 있다는 사실은 모른 채 말이죠. 과연 그는 위험천만 용암에서 한 때 친구였던 제다이 마스터를 물리칠 수 있을까요? 아나킨 스카이워커, 오비완 케노비, 누트 건레이, 보안 배틀 드로이드, R2-D2 등 미니피겨 5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5 골드 리더의 Y-윙 스타파이터 2012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의 강렬한 피날레를 다시 선보이는 골드 리더 더치 밴더가 폭탄 장착 및 투하 기능, 듀얼 미사일, 여닫을 수 있는 조종석, 회전식 캐논 포탑을 장착한 Y-윙 스타파이터를 타고 데스스타의 하늘 위를 날고 있습니다. 폭탄을 떨어뜨릴 준비를 하는 순간에도 아름다운 레이아 공주에게 자랑스런 메달을 받을 생각을 미리 하고 있네요! 골드 리더 더치 밴더, 메달을 수여할 준비를 한 레이아 공주, R2-A3 등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6 데저트 스키프 2012 루크 스카이워커는 치명적인 살락핏 위를 유영하며 사막 스키프를 타는 운명을 받아들이려 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는 운명의 다리를 건너 무시무시한 살락핏에게 잡아먹히고 말까요? 아니면 루크의 친구 란도 칼리시안의 도움을 받아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이제 결정하세요! 루크 스카이 워커, 란도 칼리시안, 보바 펫, 키타바 등 미니피겨 4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7 리퍼블릭 스트라이커 클래스 스타파이터 2012 제다이 마스터 사텔 샨이 멋진 리퍼블릭 스트라이커 클래스 스타파이터를 타고 우주를 누빕니다. 공격 및 항속 모드별 날개 배치, 실제로 발사되는 미사일, 후방 광선검 거치대, T7-O1 드로이드를 갖춘 이 강력한 스타파이터는 사악한 시스 제국을 물리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텔 샨, 공화국 트루퍼, T7-O1 아스트로메크 드로이드 등 최신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8 새시틴의 제다이 스타파이터 2012 제다이 마스터 새시틴이 제다이 스타파이터를 타고 분리주의자들을 순찰하면서, 동료 제다이 마스터 이븐 피엘과 전투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가볍고 민첩한 새시틴의 제다이 스타파이터에는 미사일 4개와 R3-D5 드로이드가 있으며, 위급 상황이 되면 조종석 부분이 분리되면서 제다이 마스터의 일인용 탈출 모드로 변합니다! 새시틴, R3-D5 아스트로메크 드로이드, 이븐 피엘 등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습니다.
9499 건간 서브 2012 자자 빙크스가 우아한 건간 서브를 타고 친구 오비완 케노비, 콰이곤 진에게 나부 행성의 워터 코어를 보여줍니다. 물 속에 서식하는 여러 생물들을 본따서 제작된 건간 서브에는 커다란 조종석, 화물칸, 보관함, 실제로 회전하는 꼬리 추진체, 미사일, 그리고 작살이 달린 소형 잠수함까지 있습니다. 아미달라 여왕, 오비완 케노비, 콰이곤 진, 자자 빙크스가 들어 있습니다.
9500 시스의 퓨리클래스 인터셉터 2012 치명적인 퓨리 클래스 인터셉터를 탄 사악한 시스 군주 다스 말거스가 공화국의 영토에서 자신의 장비를 찾고 있습니다. 미사일 4개와 접이식 날개로 무장한 시스의 퓨리 클래스 인터셉터에는 시스 지상군 병력을 전장 중심부로 수송하는 대형 선반이 있습니다. 과연 누가 사악한 시스 군주를 물리칠 수 있을까요? 다스 말거스, 시스 트루퍼 2개 등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습니다.
9509 레고 스타워즈 강림 절 달력 2012 레고® 스타워즈™ 크리스마스 캘린더와 함께 은하계 스타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세요! 대표적인 스타십, 미니피겨, 액세서리 등 24가지 선물이 가득한 멋진 크리스마스 캘린더는 남녀노소 모든 스타워즈 팬을 위한 완벽한 선물입니다!
9515 멜레볼런스™ 2012 그리버스 장군의 함선 멜레볼런스™는 분리주의자 군대의 가장 무시무시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치명적인 은하계의 저주를 없애기 위해, 아나킨과 파드메가 그리버스 장군과 선원들 몰래 함선에 올라탔습니다. 멜레볼런스에는 수송 열차가 있는 화물칸, 열거나 분리해서 쉽게 볼 수 있는 디테일한 인테리어, 신속하게 발사할 수 있는 트윈 미사일 발사장치가 있습니다. 아나킨 스카이워커, 파드메 아미달라, 그리버스 장군, 두쿠 백작, 배틀 드로이드 사령관, 배틀 드로이드 등 미니피겨 6개가 들어 있습니다.
9516 자바 팰리스™ 2012 타투인의 자바 팰리스™에서 레이아 공주가 보우시로 변장한 채, 츄바카와 탄소 냉동된 한솔로를 구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과연 그녀는 천장에 장착된 미사일과 총, 감시 장비를 피해가며 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자바와 잡다한 그의 추종자들이 자바의 보위 아래 그녀를 가둬놓게 될까요? 자바, 살라셔스 크럼, 빕 포추나, 가모레안 경비병, 올라, 한솔로, 보우시로 변장한 레이아 공주, 츄바카, 보마르 수도승 등 미니피겨 9개가 들어 있습니다.
9525 프리 비즐라의 만달로리안™ 파이터 2012 만달로리안들을 전사로 만드는 데 몰두 중인 프리 비즐라가 사악한 분리주의자들과 타협을 마친 후, 만달로리안 파이터를 타고 비밀 기지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과연 오비완은 프리 비즐라가 은하계를 혼란에 몰아넣지 못하도록 막아낼 수 있을까요? 만달로리안 파이터에는 회전식 날개, 비행 또는 착륙 모드에 따라 실제로 돌아가는 조종석, 접이식 랜딩 기어, 여닫을 수 있는 조종석, 카고 해치가 있습니다. 프리 비즐라, 만달로리안, 오비완 캐노비 등 미니피겨 3개가 들어 있습니다.
9526 팰퍼틴의 체포 2012 코르산트의 제다이 평의회는 자신의 아파트에 있는 팰퍼틴 의장을 체포하기 위해 가장 명망 있는 제다이 마스터 4명을 보냈습니다. 사악한 시스 군주가 제다이를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우는 동안, 신참 아나킨 스카이워커는 그를 구하러 나타날까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를 환상적으로 재현한 이 세트에는 슬라이딩 도어가 달린 착탈식 출입문, 숨겨진 광선검, 시스 번개 볼트, 메이스 윈두의 창문 투석기, 포스 점프 레버, 조종석이 열리는 제다이 에어스피더를 착륙할 수 있는 착륙장, 실제로 발사되는 듀얼 미사일이 들어 있습니다. 아나킨 스카이워커, 메이스 윈두, 새시틴, 에이? 칼라, 팰퍼틴 의장, 킷 피스토가 들어 있습니다.
9674 나부 스타파이터™와 나부 행성™ 2012 늪지대, 초록색 평원, 광활한 지하 대양으로 가득한 나부 행성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나부 행성은 멋진 나부 스타파이터를 배치하여 무역 연합의 손아귀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합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나부 행성 모델, 나부 조종사 미니피겨 1개, 나부 스타파이터 미니 모델 1개, 무기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1의 다른 세트인 9675 세불바의 포드레이서와 타투인행성, 9676 타이 인터셉터와 데스스타도 함께 모아보세요!
9675 세불바의 포드레이서™와 테투인행성 2012 외곽권에 속한 고립된 사막 행성 타투인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에서 경주 라이벌 세불바를 물리치고 올해의 분타 이브 클래식 포드레이스를 차지한 젊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고향이었습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타투인 행성 모델, 세불바 미니피겨, 세불바의 멋진 포드레이서 미니 모델, 렌치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1의 다른 세트인 9674 나부 스타파이터와 나부 행성, 9676 타이 인터셉터와 데스스타도 함께 모아보세요!
9676 타이 인터셉터™와 데쓰스타™ 2012 데스스타는 지름이 160km로 달만큼 크며 모든 행성을 파괴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에서, 제국의 타이 인터셉터는 제국 최고의 무기를 파괴하려는 저항군에 맞서 헛된 싸움을 벌입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데스스타 모델, 타이 조종사 미니피겨 1개, 타이 인터셉터 미니 모델 1개, 무기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1의 다른 세트인 9674 나부 스타파이터와 나부 행성, 9675 세불바의 포드레이서와 타투인행성도 함께 모아보세요!
9677 X-윙 스타파이터™와 야빈4 공화국 행 2012 정글 행성 야빈 4는 저항군 본부의 고향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에서, X-윙 스타파이터는 제국의 사악한 통치에 종말을 고하고자 제국의 강력한 무기 데스스타에 맞서 앞장서 싸웁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야빈 4 공화국 행성 모델, X-윙 조종사 미니피겨 1개, X-윙 스타파이터 미니 모델 1개, 무기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2의 다른 세트인 9678 트윈-포드 클라우드 카와 베스핀 행성, 9679 AT-ST와 엔도 행성도 모아보세요!
9678 트윈-포드 클라우드 카™와 베스핀 행 2012 가스 행성 베스핀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5: 제국의 역습》에서 루크 스카이워커가 친구들을 구출하러 클라우드 시티로 향할 때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함정이었고 그는 사악한 다스 베이더에 맞서 싸울 운명에 처합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베스핀 행성 모델, 로봇 미니피겨, 트윈 포드 클라우드 카 미니 모델, 무기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2의 다른 세트인 9677 X-윙 스타파이터와 야빈4 공화국 행성, 9679 AT-ST와 엔도 행성도 모아보세요!
9679 AT-ST™와 엔도 행성™ 2012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에서 데스스타의 두 번째 보호막 발전기가 있는 숲이 우거진 엔도 행성의 달은 저항군 돌격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원주민인 이웍의 도움을 받은 저항군들은 제국의 AT-ST를 압도하면서 보호막 발전기를 파괴해 버립니다. 이 세트에는 정교한 엔도 행성 모델, AT-ST 조종사 미니피겨 1개, AT-ST 미니 모델 1개, 무기 1개, 이름판이 달린 장식용 스탠드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시리즈 2의 다른 세트인 9677 X-윙 스타파이터와 야빈4 공화국 행성, 9678 트윈-포드 클라우드 카와 베스핀 행성도 모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