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HF Logo

히어로 팩토리(Hero Factory)는 테마 에서 실행 2010년 현재. 테마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은하계를 보호하는 로봇 영웅의 단체를 중심으로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주로 새로운 사용 기술의 정도와 같은 각 세트에 요소를 바이오니클입니다. 그것이 바이오니클의 후속이기 때문에 세트의 첫 번째 물결은 그들 박스에 인쇄된 “바이오니클의 제조 업체에서”읽기 레이블을했다.

스토리 편집

본 네뷸라

스토리가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마쿠히어로 시티입니다. 도시의 큰 건물과 상표는 국회 타워 589m, 높이 715m 폭 마쿠히어로 시티의 중심부에 위치한 924m 길이 타워. 그것은 “콜드 퓨전(Cold Fusion)”에 의해 주도하고 11,127 직원의 총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타워는 콜 센터가 피해자로부터 전화를받을 때 발송되는 각종 로봇 영웅을 조형 “영웅 공장”입니다. 그들은 비상 사태를보고하고 로봇 영웅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영웅 공장의 설립자가 아키야마 마쿠로입니다.

내부 조립 타워 , 이러한 영웅은 매일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디자인 전문가 및 로봇 건설 전문가로부터 작품의 제품입니다. 이러한 로봇 영웅은 고체 파이버 - 초경 도금, 쿠아자 코어를 들으며 투구와 배짱이와 기기와 악마와 싸우는 장비를 갖추고있다. 일단 건설, 그들은 특별한 히어로 포드에 배치하고 악을 물리 치고 그들의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은하계를 가로질러와 시간에 걸쳐 전송됩니다.

화재의 시련

불의 시련: 2011년 히어로 공장의 첫 번째 물결은 미션 불렀습니다. 12월 레고 잡지들과 주어진 영웅 공장 도서에서는이 설명 하였다 연료 보급 기지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임무를 보냈다가, 영웅이 너무 빠르고 너무 강한 증명 악순환 소방 악당에 의해 공격을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새로운 무기와 가젯 함께 이러한 악명 높은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영웅은 다시 디자인되어야하고 다시 탑재. 그러나 재설계가 작동됩니까? 영웅 공장의 역사는 그것의 성공에 달려있다!

미개한 행성

3.0 영웅 공장 시리즈는 야만인 플래닛을 찾습니다있다. 그것은 쿠아자의 핵심을 가지고 쿠아트로스는 행성에 설정됩니다. 주요 악당들은 마녀 의사 (누가 세트에서 온다라는 2283는 쿠아자를 추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다). 그가 성공하면 행성은 죽고, 떨어져 깰 것이다. 여섯 영웅, 지금은 동물의 권력과, 쿠아트로스을 여행하고 지구를 죽이는에서 악당를 중지해야합니다. 그러나 주술사에 의해 제어되는 그들을 공격 잔인한 짐승, 와스픽스, 팡즈, 원료 - 턱되는 세 가지 예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탈옥 사건 발생

네 번째 시리즈는 영웅 공장 브레이크 아웃을 제목과라는 악역 갖추고있다 블랙 팬텀 영웅 공장 타워에 아프 - 지도자의 도움 폰 성운을 - 그리고 다른 악당들이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모든 탈출에 의해주의가 분산되어 있지만, 블랙 팬텀은 영웅 공장 조립 타워를 파괴 뒤에 남는다. 임무 매니저가 캡처를 통해, 그리고 다른 영웅의 모든 아웃, 로카는 그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전에 블랙 팬텀을 상대할하는 작업하게됩니다.

탈옥수 XL 주인공 (프레스톤 스토머)뿐만 아니라 원래 아홉 히어로(안 드롭 쉽 조종사 포함)를 모두 포함하는 최초의 시리즈를 포함하는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각 세트는 또한 브레이크 아웃 온라인 게임에 사용 뒤쪽에있는 비밀 코드 영웅 코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은 또한 세트의 두 파도, 겨울 2012분의 2011의 하나이며 여름 2012 하나 예정인 최초의 영웅 공장 라인입니다.

멀리 텔레비전 시리즈에 관한 한, 그것이 브레이크 아웃의 ‘지도자’로서 주요 역할을 가지고 중 하나 반복 악당을해야하는 첫 번째 부분입니다. 볼틱스는, 이후 악당의 ‘차단기 - 외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는 블랙홀을 만들고 악당 탈출 있도록 본 네뷸라 자신의 블랙홀 직원의 자신을 탈옥 허용 하나였습니다.

소개

히어로

프레스톤 스토머
스토머는 새로운 모델이지만 스타일은 꽤나 고전적입니다. 충성심 강하고 실없는 소리를 하지 않는 진짜 사나이죠. 친구와 동료 영웅을 잃은 상실감 때문에 몸부림치지만 정말 용감하고 현명한 영웅입니다. 미션캠 기록을 보면 알 수 있듯, 그 때 그 사고도 스토머의 잘못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그 자신이 ‘다르게 행동했으면 어땠을까’하는 후회를 떨치지 못하고 있을 뿐이죠.
스토머는 알파 팀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정했습니다. 통솔력이 뛰어나다는 걸 본인이 잘 알기 때문입니다. 날 때부터 경쟁심이 강한 성격 때문에 조직에서 최고의 로봇이 되고 싶어한다는 건 그도 인정하는 사실이죠.
나탈리 브리즈
루키 팀의 브리즈는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우습게 보다가 큰 코 다칩니다. 브리즈는 매우 영리하며 타고난 외교관이지만, 무고한 사람이 위험에 처할 때면 새끼를 지키는 암사자처럼 가공할 전투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브리즈는 놀라운 전투력 말고도 아직 보여주지 않은 것들이 많습니다. 브리즈는 실험적인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처음 수퍼 파워를 충전하는 순간 여러 은하계 행성의 생물체들과 ‘고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기괴한 생물체와 대화할 수 있게 된거죠. 그 덕분에 브리즈는 으시시한 생물체들을 슬리핑 포드에 잡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윌리엄 퓨노
윌리엄 퓨노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퓨노가 정말 특별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퓨노는 하나부터 열까지 최첨단으로 무장한 최신 모델입니다. 처음 충전했던 퓨노의 히어로 코어는 지켜보던 사람들을 죄다 날려버릴만큼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히어로 코어의 첫 충전이라기엔 너무 대단했던 이 폭발에 대해, 히어로 팩토리의 모든 과학자들은 마치 마지막 충전같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퓨노가 마지막 테스트 임무를 통과하고 마지막 수퍼 파워를 얻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에 부풀어 있습니다. 퓨노가 완벽한 영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걸 의심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현장에서 살아남는 행운까지 곁들인다면 진짜 완벽한 영웅이 되겠죠.
던컨 벌크
벌크는 스토머가 직접 고른 엘리트 팀원입니다. 그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영웅 중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입니다.
뼛속까지 영웅인 벌크는 버거워 보이는 상황도 힘으로 확실하게 제압합니다. 한 방이면 나무를 쓰러뜨릴 수 있는 벌크는 잘 지치지도 않습니다. 벌크 자신은 자기가 진짜 영웅이라서 그런 거라 생각하지만, 친구들은 머리가 나쁘고 고집이 세서 쉴 줄도, 고통을 느낄 줄도 모르는 거라 생각합니다.
벌크는 아무리 위험한 순간에도 임무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배짱이 없으면 적들을 제압할 수도 없는 법!”이라는 게 벌크의 주장입니다.
마크 써지
번개 퓨즈와 반항적 기질이 만나면 진짜 까칠한 영웅이 탄생합니다.
퓨노, 써지, 브리즈는 모두 최근에 만든 모델이며, 모두 면밀한 조사가 필요한 실험적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써지처럼 젊고 예민한 남자는 자신의 반응을 연구하며 주위를 맴도는 괴짜 과학자들을 누구보다 싫어합니다. 퓨노가 입에 달고 사는 말처럼, 완벽한 영웅이 되려면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하지만 써지에게는 그게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써지는 선한 마음을 품고 있다가도, 무언가에 자극을 받으면 큰 목표 따위는 제쳐둔 채 순간적인 감정에 휘둘리고 마니까요.
지미 스트링거
스트링거는 스토머가 영원한 자기 팀원으로 생각하는 하나뿐인 영웅입니다. 마른 체구의 이 파이팅 머신은 뮤지션으로도 활동하는 그야말로 쿨한 신세대 영웅입니다. 그의 음악적 취향은 악당들을 소닉 베이스 블래스트로 날려버릴 때 잘 나타납니다.
임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아무리 많아도, 그 누가 위험에 빠지더라도, 스트링거는 냉정을 유지합니다. 가끔은 스토머와 벌크가 답답해 미칠 정도로 냉정하답니다. 어쩔 도리가 없으면 그냥 사물을 철학적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러면서 이 모든 상황을 자신만의 노랫말에 담아냅니다. 스트링거의 음악적 취향은 결코 부드럽지 않지만, 영웅으로서는 언제나 부드러워 보입니다.
줄리어스 넥스
넥스는 히어로 팩토리에서 만든 최신 루키 히어로 중 하나입니다. 넥스의 골격은 미션별로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탁월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최신 섀시로 제작되었습니다.
차분하고, 침착하며, 조용한 넥스가 무기 전문가라는 건 정말 믿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기술이 필요한 곳에는 즉시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신을 성가시게 하는 악당을 물리친 다음에는 명상에 빠져 생각을 정리하곤 합니다. 위험 앞에서도 놀랄만큼 침착한 넥스는 공격과 방어에 능할 뿐 아니라 전장의 위생병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경솔한 보통 신참과는 거리가 먼 넥스는 외유내강의 아이콘입니다.
네이선 에보
에보는 히어로 팩토리에서 만든 최신 루키 히어로 중 하나입니다. 에보의 골격은 미션별로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탁월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최신 섀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는 믿음직하며 두려움을 모르는 터프가이입니다.
열정적이며 최신형 몸체에 매우 능숙한 에보는 놀라운 유연성과 초감각적인 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그는 거의 모든 시스템과 교신이 가능하며, 히어로 봉사단의 단장이기도 합니다. 히어로피드에 참가해서 함께 봉사하거나, 히어로북으로 친구가 되어 보세요!
로카
히어로 팩토리의 대량 제조 시설에서 만든 최신 루키가 바로 로카입니다. 업그레이드된 요소들로 제작된 로카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성공작이었던 루키 퓨노를 모델로 만들었지만 옛날 루키인 퓨노와는 겉모습부터 확연히 다릅니다.
젊은 퓨노와 마찬가지로 로카 역시 충동적이며 자신만만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든 아니든 일단 먼저 뛰어드는 스타일이죠. 수백 가지 트레이닝 스피어 미션을 통해 습득한 지식과 능력으로 대부분의 문제를 막힘 없이 해결하지만 가끔 한 번씩 감당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 리더 스토머는 이 특별한 루키 히어로에게 큰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

악당

본 네뷸라
이 음침한 악당은 악당들을 끊임없이 발굴해 냅니다. 모든 것은 깊은 증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히어로 팩토리를 찾아내 파괴한다’는 일생일대의 임무! 본 네뷸라는 코어 수퍼 차저를 가장 치명적인 반물질 웨폰으로 바꿔놓아야만 힘이 생깁니다. 본 네뷸라는 이 무기로 스토머를 산산조각내려 할 것입니다.
이처럼 강한 본 네뷸라의 증오가 어떻게 생겨난 것인지는 비밀에 싸여 있습니다. 본 네뷸라가 왜 이처럼 강력한 파괴 욕구를 갖게 되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히.
어떤 경우에도 여러분이 직접 이 생물체를 잡으려 해서는 안 됩니다. 오직 히어로 팩토리만이 이 임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엑스플로드
폭발성이 강한 이 악당은 본 네뷸라의 ‘전형적인’ 청부 살인업자입니다. 엑스플로드는 홀로 활동하는 돈 많고 힘 센암흑가 범죄자입니다. 하지만 흥미롭다 싶으면 조직 활동에 가담하기도 합니다. 엑스플로드는 거대한 뼈대를 따라 늘어선 독침 발사장치만큼 날카로운 분별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본 네뷸라를 위해 일하는 엑스플로드는 가장 두려운 앞잡이 중 하나입니다. 걸핏하면 화내고, 성질이 급하며, 항상 권위에 도전하는 엑스플로드는 공격적인 악당이며, 폭발성 있는 뾰족한 갑옷과 메테오 블래스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멜트다운
거대한 이 사이코 키클롭스는 유독성 폐기물 블래스트를 발사한 후 시들어가는 적의 모습을 보며 쾌감을 느낍니다. 한 마디로 진짜 “악독한 괴물”입니다.
멜트다운은 본 네뷸라의 부하 중에서 가장 파괴력이 강하며 방사능 연발총과 메테오 블래스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더
코로더는 블래스터로 타는 듯한 산성 물질을 발사합니다. 혀까지 완벽한 산성입니다. 코로더는 영리한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명령을 받기보다 내리는 쪽이죠. 하지만 확실한 자신감이 없으면 본 네뷸라에게 맞서지 않습니다. 그만큼 똑똑한 거죠.
코로더는 본 네뷸라의 부하 중에서 경험이 부족한 편입니다. 네 발로 걸어다니고 근접전에서는 뿔을 사용합니다. 날카로운 집게발과 부식성 침으로 적을 공격하며, 메테오 블래스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썬더
이 시끄러운 악당은 야수 같은 힘으로 집게발을 휘두르거나, 자기 몸을 비틀어 공처럼 만든 다음 적을 때려 눕힙니다. 무리 중에서 가장 멍청한 녀석이지만 그걸 창피해 하지도 않습니다. 썬더는 자기가 노려보기만 해도 대부분의 시민들이 벌벌 떠는 걸 재미있어 합니다.
로토르
헬리콥터처럼 떠다니는 이 심복은 엑스플로드의 아첨꾼입니다. 로토르라는 이름처럼 적을 향해 날아갈 수 있으며, 적의 머리를 베어버릴 수 있는 블레이드가 있습니다. 블레이드처럼 뒤틀린 유머감각을 갖고 있기도 하죠.
이처럼 위험한 블레이드 외에도 생화학 가스총과 메테오 블래스터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세트

2010년

품목 번호 한국어 세트 이름 원래 세트 이름 조각 번호 출시
7145 본 네뷸라 Von Nebula 145 2010
7147 엑스플로드 XPlode 45 2010
7148 멜트다운 Meltdown 50 2010
7156 코로더 Corroder 40 2010
7157 썬더 Thunder 47 2010
7158 퓨노 바이크 Furno Bike 165 2010
7160 드롭 쉽 Drop Ship 394 2010
7162 로토르 Rotor 145 2010
7164 프레스톤 스토머 Preston Stormer 17 2010
7165 나탈리 브리즈 Natalie Breez 19 2010
7167 윌리엄 퓨노 William Furno 19 2010
7168 던컨 벌크 Dunkan Bulk 17 2010
7169 마크 써지 Mark Surge 19 2010
7170 지미 스트링거 Jimi Stringer 17 2010
7179 던컨 벌크와 바포어 Dunkan Bulk and Vapour 89 2010

2011년

품목 번호 한국어 세트 이름 원래 세트 이름 조각 번호 출시
2063 스토머 2.0 Stormer 2.0 31 2011
2065 퓨노 2.0 Furno 2.0 30 2011
2067 에보 2.0 Evo 2.0 31 2011
2068 넥스 2.0 Nex 2.0 31 2011
2141 써지 2.0 Surge 2.0 30 2011
2142 브리즈 2.0 Breez 2.0 29 2011
2143 로카 3.0 Rocka 3.0 30 2011
2144 넥스 3.0 Nex 3.0 29 2011
2145 스토머 3.0 Stormer 3.0 31 2011
2182 벌크 3.0 Bulk 3.0 30 2011
2183 스트링거 3.0 Stringer 3.0 30 2011
2191 퓨노 3.0 Furno 3.0 28 2011
2192 드릴도저 Drilldozer 61 2011
2193 제트버그 Jetbug 63 2011
2194 니트로 블래스트 Nitroblast 57 2011
2231 와스픽스 Waspix 48 2011
2232 로조 Raw-Jaw 52 2011
2233 팡즈 Fangz 55 2011
2235 파이어 로드 Fire Lord 125 2011
2236 스콜피오 Scorpio 104 2011
2282 로카 XL Rocka XL 174 2011
2283 어둠의 주술사 Witch Doctor 331 2011

2012년

품목 번호 한국어 세트 이름 원래 세트 이름 조각 번호 출시
6200 에보 Evo 36 2012
6201 톡식 리퍼 Toxic Reapa 42 2012
6202 로카 Rocka 55 2012
6203 블랙 팬텀 Black Phantom 124 2012
6216 조블레이드 Jawblade 45 2012
6217 싸지 Surge 39 2012
6218 스플릿 페이스 Splitface 50 2012
6221 넥스 Nex 39 2012
6222 코어 헌터 Core Hunter 51 2012
6223 벌크 Bulk 61 2012
6227 브리즈 Breez 55 2012
6228 트론랙스 Thornraxx 44 2012
6229 XT4 39 2012
6230 스토머 XL Stromer XL 89 2012
6231 스피다 데몬 Speeda Demon 192 2012
6282 스트링거 Stringer 42 2012
6283 볼틱스 Voltix 61 2012
6293 퓨노 Furno 56 2012

2013년

품목 번호 한국어 세트 이름 원래 세트 이름 조각 번호 출시
44000 퓨노 XL Furno XL 103 2013
44001 파이록스 Pyrox 50 2013
44002 로카 Rocka 43 2013
44003 스카록스 Scarox 46 2013
44004 벌크 Bulk 50 2013
44005 브루이저 Bruizer 62 2013
44006 브리즈 Breez 49 2013
44007 오그룸 Ogrum 57 2013
44008 써지 Surge 66 2013
44009 드래곤 볼트 Dragon Bolt 149 2013
44010 스토머 Stormer 69 2013
44011 프로스트 비스트 Frost Beast 60 2013
44012 에보 Evo 51 2013
44013 아쿠아곤 Aquagon 41 2013
44014 제트 로카 Jet Rocka 390 2013

2014년

품목 번호 한국어 세트 이름 원래 세트 이름 조각 번호 출시
44015 에보 워커 Evo Walker 51 2014
44016 조 비스트 VS 스토머 Jaw Beast vs. Stormer 49 2014
44017 스토머의 프리즈 머신 Stormer Freeze Machine 88 2014
44018 퓨노 제트 머신 Furno Jet Machine 79 2014
44019 로카 스텔스 머신 Rocka Stealth Machine 89 2014
44020 플라이어 비스트 VS 브리즈 Flyer Beast vs. Breez 91 2014
44021 스플리터 비스트 VS 퓨노와 에보 Splitter Beast vs. Furno & Evo 108 2014
44022 에보 XL 머신 Evo XL Machine 193 2014
44023 로카 크롤러 Rocka Crawler 49 2014
44024 터널 비스트 VS 써지 Tunneler Beast vs. Surge 59 2014
44025 벌크 드릴 머신 Bulk Drill Machine 113 2014
44026 크리스탈 비스트 VS 벌크 Crystal Beast vs. Bulk 83 2014
44027 브리즈 플리 머신 Breez Flea Machine 102 2014
44028 써지 및 로카 전투 머신 Surge & Rocka Combat Machine 188 2014
44029 퀸 비스트 VS 히어로 팀 Queen Beast vs. Furno, Evo & Stormer 217 2014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