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레고 히어로 팩토리: 브레인 어택》(LEGO Hero Factory: Brain Attack)는 2013년 7월에 출시 된 레고 히어로 팩토리 책. 돌링 킨더슬리 발행. 저자는 캐서린 사운더스입니다.

역사

히어로 팩토리

히어로 팩토리은 마쿠히어로 시티에서 가장 붐비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로봇은 매일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히어로 포드로 알려진 특별한 우주선을, 다양한 무기를 사용 속도 사이클을 타고, 그리고 비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훈련은 힘든, 오직 최고의 로봇 히어로들이된다.

히어로 코어
로봇의 히어로은 특별한 암석이 몸 안에있을 때 생명을 얻습니다. 바위는 쿠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봇 히어로의 임무는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은하계의 먼 구석에 사악한 계획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머지 않아 히어로들은 위험한 임무를 겪을 것입니다.

〈어 오! 누군가 히어로 팩토리 계획을 도난당했습니다.〉

알파 1 팀

가장 영리하고 힘든 로봇 히어로들은 알파 1 팀의 멤버가됩니다. 이 히어로들은 은하계에서 최고입니다. 이 팀은 많은 흥미 진진한 임무를 수행하여 여러 차례 은하계를 구했습니다.

44010 스토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프레스톤 수토머는 알파 1 팀의 리더입니다. 그는 유명한 히어로입니다. 그는 선교를 계획하고 다른 히어로들에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44000 퓨노 XL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알파 1 팀의 최신 히어로은 신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용감하고 힘든 로봇이지만 다른 히어로보다 적은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44006 브리즈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브리즈는 신인이며 알파 1 팀의 유일한 여성 회원입니다. 그녀는 전투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과 협상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44012 에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각 로봇 히어로은 독특한 기술로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루키 에보는 거의 모든 컴퓨터 또는 컴퓨터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싸울 필요없이 많은 적을 무장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4008 써지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써지는 또한 신인입니다. 그는 전기 사수 장치를 사용합니다. 높은 임무를 겪고있는 써지가 종종 임무 사이에 조금 지루해집니다!

44004 벌크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벌크는 알파 1 팀에서 가장 큰 히어로이며, 가장 강력한 히어로 중 하나입니다. 그는 용감하고 경험 많은 히어로입니다. 벌크는 행동의 중심에 서기를 좋아합니다.

새로운 사명

알파 1 팀이 임무에없는 경우, 팀은 마쿠히어로 시티의 일반 시민들을 만나러 간다. 대부분의 히어로들은 대중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써지는 오히려 악당과 싸울 것입니다. 루키 로봇이 그의 소망을 얻으 려하고 있습니다!

히어로들이 대중들을 만나는 동안 바쁜 동안, 불가사의 한 외계 브레인들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우주 포드를 통해 실험실을 떠나 모든 방향으로 폭발합니다. 알파 1 팀의 용감한 히어로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르지만 곧 발견 할 것입니다…

첫 번째 희생자

44007 오그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이 평화로운 오우거는 외계인 꼬투리가 근처에있을 때 냄새 나는 늪에서 행복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그룸이 조심스럽게 이상한 공예품을 냄새 맡는 것처럼, 외계 브레인가 도약하고 머리에 붙습니다!

오우거는 외계 브레인와 싸우려고하지만 너무 강합니다. 곧 뇌는 오그룸의 제어에있다. 그것은 그가 원하는대로 무엇이든 할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외계 브레인의 진정한 계획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확실한 것은 확실합니다. 그것은 분명 악합니다!

파이록스

44001 파이록스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은하의 화산 부분에서 사악한 외계 브레인가 강력한 발정 난 동물을 발견합니다.

파이록스는 그의 팔 대포에서 불을 쏠 수는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부드러운 짐승입니다.

브레인은 파이록스의 힘을 악의적 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불의 짐승에게 붙어서 그를 통제합니다.

사막 공격

44003 스카록스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스카록스는 뜨거운 사막 모래에서 삽니다. 그는 거미처럼 움직이며, 팔의 끝에 날카로운 스파이크가 단단한 암벽을 뚫을 수 있습니다.

사막에서 생존 할 수있는 생물은 거의 없지만 스카록스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가 물을 찾아 오아시스에 갈 때, 그는 외계 브레인에 의해 공격 받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거대한 스카록스조차도 외계 브레인의 힘을 견딜 수 없습니다.

외계 브레인은 스카록스의 날카로운 스파이크가 갑옷처럼 쉽게 돌을 뚫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얼음으로 보자.

44011 프로스트 비스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하나의 외계 브레인는 은하의 가장 추운 곳으로 가서 그 불행한 희생자를 찾습니다.

프로스트 비스트는 빙결 지역에서 생존 할 수있는 소수의 생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자신의 길에서 눈과 얼음을 맑게하기 위해 얼음 삽을 운반합니다. 얼음 발톱과 함께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서리 야수에게 외계 브레인를 실제로 끌어들이는 것은 생물의 얼어 붙은 호흡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용한 무기 일 수 있으므로 외계 브레인는 서리 야수에게 붙습니다. 부르르! 심지어 외계 브레인는 감기를 느낍니다!

바위 자이언트

44005 브루이저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브루이저는 치열한 거인처럼 보이지만 그는 매우 민감하고 창조적 인 생물입니다. 그는 너무 강해서 바위를 부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와 함께 흥미로운 조각품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외계 브레인가 강력한 브루이저를 보았을 때, 그것을 끌어들이는 것은 그의 예술 기술이 아닙니다.

외계 브레인은 브루이저를 공격하고 그를 지배합니다. 이제 브루이저가 바위 조각을 만들기 위해 스매싱을 좋아합니다!

해양 먹이

44013 아쿠아곤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바다 생물조차도 외계 브레인에서 안전하지 못합니다. 아쿠아곤은 산호초 뒤에 숨어 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수줍어 한 바다 생물입니다. 그는 물고기가 너무 두려워서 겁에 질려!

그러나 한 명의 외계 브레인은 아쿠아곤에서 악의적 인 잠재력을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해를 입지 않는 바다 생물에게 붙어서 그를 온화한 것에서 괴물로 바꾼다. 아쿠아곤은 더 이상 물고기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전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외계 브레인은 아쿠아곤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쿠히어로 시티에 마른 땅으로 향해야합니다!

강력한 호스트

44009 드래곤 볼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한 행운의 외계 브레인는 어두운 동굴에 숨어있는 거대하고 매우 강력한 주인을 찾습니다.

동굴에는 드래곤 볼트가 있으며, 이 거대한 동물조차도 외계 브레인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외계 브레인은 곧 드래곤을 장악합니다. 이제 그들은 다른 외계 브레인들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의 사악한 목적은 분명합니다. 외계 브레인들와 그 숙주 생물은 모든 마쿠히어로 시티쪽으로 향하고있다. 사실 그들은 히어로 팩토리으로 향하고 도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인 어택!

은하계 전역에 수천 명의 가난하고 무고한 생물이 외계 브레인들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모두 히어로 팩토리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영웅들이 싸울 때입니다.

처음에는 히어로들이 의아해합니다. 왜이 보통의 우호적 인 생물이 그들을 공격 했습니까? 그런 다음 로카는 두뇌와 빨간 눈을 알아 차립니다. 알파 1 팀은 어려운 임무를 앞두고 있습니다.

히어로들은 문제를 겪습니다. 어떻게 생물을 해치지 않고 외계 브레인들를 물리 칠 수 있습니까? 벌크가 솔루션을 찾습니다. 그가 2번째 빨간 스파이크를 외계 브레인에 치면 갈 수 있습니다!

벌크는 다른 히어로들에게 그가 배운 것을 말하지만, 외계 브레인들에 가까이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44014 제트 로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결국 히어로들은 그들의 사명에 성공합니다. 그들은 모든 외계 브레인들를 제거하고, 생물은 집으로 돌아갑니다. 히어로 팩토리은 현재 안전합니다.